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비자가 뽑은 스포츠레저대상

여행과 미디어/미디어 바로보기

by 한방울 2020. 6. 30. 09:32

본문

데일리스포츠한국 2020년 6월 30일자 스포츠레저대상 수상특집

소비자 평판이미지가 브랜드 가치 높인다

‘2020 소비자가 선정한 스포츠레저대상선정

 

‘2020 소비자가 선정한 대한민국 스포츠레저대상수상자가 최종 선정됐다. 국민체육진흥공단과 리빙TV가 후원하는 스포츠레저대상은 미디어스포츠 연구소 설문조사와 학계전문가로 꾸려진 심사단의 심사결과를 합산해 최종 선정했다. 14개 기관업체 수상자 특집을 마련했다(편집자 주).

 

이번 최종 수상자 종합평가 내용을 요약하면, 아웃도어 아디다스와 노스페이스는 제품 우수성과 사회적 메시지효과와 윤리적 패션 실천 노력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골프클럽 젝시오일레븐는 정적 백스윙 형성과 헤드 스피드 상승기술, 골프웨어 파리게이츠는 현대적 감성과 기능성, 골프공 다이아윙스는 맞춤형 골프공, 골프장클럽 파크밸리는 전망과 잘 관리된 코스 등에서 주목받았다.

 

한국낚시교육원은 낚시스포츠 발전과 활성화 노력, 하나투어는 전문 여행기업의 노하우, ‘캣츠크로우는 대표적 루어 낚시 브랜드로의 저변확대, 목포 국제축구센터는 전문성과 대중성, 장흥군은 스포츠를 군정 핵심정책으로 운영한 점, 용인시는 지역관광 활성화정책, 순천시는 관광레저시설의 자연환경예술의 융합, 순창군은 스포츠레저 행정시스템의 기획추진력이 돋보여 높은 점수를 받았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이상민 기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