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밤바다를 화려한 수놓을 빅오쇼를 즐겨볼까

섬과 등대여행/남해안

by 한방울 2018. 3. 21. 12:10

본문


여수 밤바다 야경투어(사진=여수시 제공)


거북선호 여수 야경투어(사진=여수시 제공)


여수 밤바다를 화려한 수놓을 빅오쇼

빛의 마술 빅오쇼 331일부터 1117일까지 여수박람회장에서 펼쳐져   


해양수산부와 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은 세계 최대 규모의 해상 분수쇼인 빅오쇼(Big-O Show)’가 오는 331()부터 1117()까지 여수박람회장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빅오쇼는 바다를 배경으로 설치된 디오(The-O)’라는 원형 조형물 안에서 물과 불, 화려한 영상과 레이져 효과가 어우러져 만들어 내는 세계 최대의 해상 분수쇼이다. 여수박람회장 재개장(‘13.4) 이래 현재까지 64만 명이 빅오쇼를 관람하였으며, 작년 한 해만 약 14만 명이 관람하면서 명실상부한 여수의 대표 관광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빅오쇼 관람은 빅오쇼 누리집(http://bigo.expo2012.kr)과 소셜커머스 등에서 온라인으로 예매할 수 있다. 기존에는 예매 후 현장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해야 했으나, 올해부터는 별도 발권절차 없이 스마트폰으로 전달된 모바일 입장권만 제시하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올해부터는 소셜커머스를 통해서 예매한 경우에도 좌석을 사전에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관람객의 편의를 높였다.

 

319()부터 28()까지 빅오쇼 개막을 기념하는 퀴즈 행사도 열린다. 이벤트는 빅오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퀴즈 당첨자 1(10)에게는 빅오쇼 무료 관람권(12), 2(30)에게는 캐릭터 상품 등 경품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빅오쇼 공식 누리집,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건(섬문화연구소장)

관련글 더보기